자료실 회원님들의 서비스이용에 문제가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센터:070-4864-1052)
선금신청관련서식

선금신청공문 : 선금급 신청서 제출(당사가 귀 사와 계약체결한 "00공사"에 대해 붙임과 같이 선금지급을 요청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선금급 신청서, 선금급 사용각서, 선금사용계획서

1. 선금신청서 : 공사명,계약금액,계약년월일,착공년월일,준공예정년월일,선금급신청금액,잔액,선금급신청비율_본인은 계약조건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의무불이행에 따른 귀사 결정에 이의 없이 순응할 것을 확약하며 상기와 같이 선금을 신청합니다.

2. 선금급 사용조건 각서 : 위 계약에 대한 귀사의 선금급에 대하여 계약조건의 이행은 물론 다음 사항을 준수하고 귀사의 업무상 어떠한 결정이나, 청구에도 이의를 제기치 않고 순응하고 반납조치 하겠음을 확약하고 아래 사항을 어길경우에 민․형사상 어떤 책임을 감수하겠기에 이에 각서를 제출합니다.  가.선금을 전액 사용시에는 그 사용내역서를 제출 하겠음. 나. 선금을 전액 정산하기 이전에는 계약에 의하여 발생한 권리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하지 않겠음. 다. 선금급은 계약특수조건에 대한 위배 또는 당해공사의 노임지급 및 자재확보 등 당해 계약 목적달성을 위한 용도로 사용치 않은 경우 반환하겠음. 라. 본인의 귀책사유 또는 귀사의 사정에 의하여 선금급 잔액(전액)을 반환하는 경우에는 귀사의 반환 청구에 지체없이 순응하겠음. 마. 준공기일 연장의 경우 당초의 보증기간내에서 준공기한 연장기일 기간을 가산한 기간을 보증기간으로 하여 현금․지급보증서․유가증권․보증보험증권․건설공제조합법에 의한 보증서 중에서 택일하여 납부하겠음. 바. 공동도급체 및 하수급업체에 선금 수령사실을 5일이내 서면 통지하겠음. 사. 선금급 지급에 따른 기타사항에 대하여 귀사의 결정 또는 요구에 순응하겠음.

3. 선금급사용계획서 : 구분,계약금액(원),선금사용예정금액(원) 상기와 같이 선금사용계획서를 제출합니다.

선금신청관련서식.hwp